존나게 쉬고 싶다

God rest my soul

2020/01/25 3

1월 22일 협동전 스샷(3)

맵은 기레기 도니 버밀리언이 등장하는(참고로 한국어판 성우분 박일님은 2019년 7월 31일부로 돌아가셨다. 묵념)버밀리언의 특종나는 아르타니스 친구는 카락스 사실 여기는 기동성이 후진 알타에게 그다지 좋지 않은 맵이다. 일꾼 한 마리를 희생해서 종족과 유닛을 확인했다.알타유닛이 거의 지상이라 격렬한 중력쎾쓰를 당할 것이 예상된다. 멀티 청소 작업을 시작해보자.카락스의 재구축 광선이 드라군도 치료해 주기 때문에 시너지가 몹시 좋다.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중력쎾쓰 당함 ㅜㅜ 돌파력이 후진 카락스를 위해 반대쪽 멀티도 파괴해주자근데 넥서스 부숴도 아몬의 프로브들이 꿋꿋이 미네랄 캐감 ㅋㅋㅋㅋㅋㅋㅋ 공세 설명에 처음에 저거보고 프로토스 네임드 영웅 fenix 말하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아니 번역하려면 제대로 불사..

1월 22일 협동전 스샷(2)

두 번째 게임 나는 보라준, 친구는 스완(파렙)맵은 혐몬의 낫..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하는 맵이다. 보라준은 가스가 자동채취라 일꾼을 3x2=6기씩 투입할 필요가 없어서 몹시 편리하다. 첫 공세를 패널로 막으려고 했는데 두 플레이어 패널이 겹쳐서 너무 빨리 정리되서 시간남은 김에 첫 번째 파편을 정리하기로 한다. 물론 나는 커닥을 갈 거라서 닥템연구부터 해 준다.근데 가스를 너무 많이 잡아먹음 ㅡㅡ 3팩 골리앗을 준비하는 스완탱크없이 땡골의 냄새를 풍긴다.뭐 괜찮다. 지상은 닥템으로 정리하면 되니까 오히려 저게 나을수도... 몰래 와서 방사능을 걸고가는 씹새끼 ㅡㅡ죽이고싶다 ㅡㅡ 병신같은거 터지든 말든 혼종이 섞인 공세에 아수라장이 된 스완의 진영 보라준의 필살기 시간정지! 를 걸고파편만 일점사한다...

1월 22일 협동전 스샷

정말 간만에 친구랑 pc방을 가서 협동전을 잡았다.맵은 핵심 부품나는 데하카 친구는 보라준 시작하자마자 징징거리는 데이비스 장군 패널 암흑 수정탑 없이 쌩으로 수정탑을 짓고 있는 친구 데하카로는 부품을 모아준다.근데 적이 많아서 아프다 ㅠㅜ 언제부터인가 패치로 적 공세가 뭐인지 오른쪽에 확인할 수 있게 뜬다이번 공세는 스카이 저그! 스카이 저그라는 말에 커닥대신 추적자를 모으기 시작하는 보라준 멀티 쪽도 정리해주고데하카로 정리할때 섭취못하는 저런 방어타워들은 솔직히 좀 부담된다. 아프기도 하고... 2번째 공세부터 뮤탈리스크가 섞여 들어온다. 맞뮤탈리스크를 준비하는 데하카사실 데하카의 원시 뮤탈리스크는 어디에 써도 되는 올라운드 만능유닛임 ㅇㅇ 열차도 잡아주고 그 와중에 내 멀티는 개털리고 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