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14

Empire & Puzzle 을 시작했다.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아직 늒네다. 요새 업그레이드 중.. 팀 편성은 저렇게. 5성짜리는 전설등급이라고...킹올파 페스타급 위상인가? 잘 모르겠다하여간 흔해빠진 킹올파 5성은 아닌듯함써보니까 확실히 전설값은 한다. 영지 10까지 진행했다.저렇게 숫자 큰곳은 정예몹이 등장하는데 넘나 아픈것 ㅠㅠ 이게 전투 화면이다. 애니팡같은 퍼즐게임처럼 같은 모양을 3개 이상 한줄로 맞추면 공격을 하는데... 왼쪽 위에 적속 역속도 있고정예몹들은 저렇게 피통아래 마나 바가 있는데 킹올파 유리셋마냥 맞으면 차서 마나가 100%가 되면 스페셜 스킬을 사용한다.우리측 영웅들도 공격한 색깔에 해당되는 영웅의 마나가 차올라 100%가 되면 각각 고유의 스킬을 사용한다.녹색여캐 쟤는 전체힐 있음 개꿀 ㅋㅋ 2020. 1. 31.
재수생 만화 협성에서 삼육대면 노력 많이 한건데 ㅜㅜ 2020. 1. 29.
1월 25일 협동전 스샷 맵은 죽음의 밤나는 제라툴 친구는 스완스완 만렙을 찍어주기 위해 플레이가 수월한 제라툴을 택했다. 혹시나 왕저글링이 넘어올 걸 대비해 태서랙트 포를 깔아준다.(그러나 끝까지 없었다고 한다... 내 800원...) 감염체들이 경장갑이므로 방어를 위해 불꽃 베티를 건설하는 스완근데 부식군주가 위상변환 걸고 튄다 ㅋㅋㅋㅋ 얄미운 부식군주를 제라툴로 재빨리 가서 도륙한다.감염체 무리는 덤 너무 방어에 치중한 탓인지 미네랄에 일꾼이 단 7! 마리 붙어있는 스완 2일 낮이 돌아왔다. 아직은 병력이 모이지 않았으므로 제라툴과 질럿군단 패널로 감염된 구조물을 제거한다.사실 이게 미스였다. 여기서 시간을 너무 끌었다... 10분에 3번째 유물 완성 2일 밤에는 정면 수비를 지원해준다.스완이 아직 파렙이라 운영이 쉽지가 .. 2020. 1. 27.
1월 22일 협동전 스샷(5) 맵은 광부 대피나는 자가라 친구는 카락스실로 오랫만에 자가라를 만져보게 되었다. 첫번째 대피선은 멀티 부근에 생성되었다.거의 대부분 저기 생기기는 하는데, 가끔 다른데 먼저 젠되서 딥빡할때가 있다. 자가라는 마힘을 공격력에 몰빵했으므로 데미지가 60이다. 마힘을 회피해 몰빵해서 회피율이 45%인 저글링은 생각보다 잘 버틴다.공중제비를 도는 모션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냥 다 들이받아 뿌숴버리는 자가라식 플레이단순하지만 그만큼 속이 시원하다 카락스의 시간 증폭을 걸면 맹독충이 단시간에 엄청난 숫자가 나온다물론 여유 인구수가 있을 때 얘기지만... 관련 업그레이드가 모두 끝난 저글링은 생각보다 화력이 쎄다이맵은 공중 공세가 아닌다음에야 대공을 신경쓸 필요가 거의 없는데단 하나 저 씨부랄 은폐밴시가 짜증나게 .. 2020. 1. 27.
1월 22일 협동전 스샷(4) 맵은 망각행 고속열차내가 제라툴 친구는 타이커스참고로 이 전 판에 방울뱀 대신 대포알 잘못 뽑았다가 운영 꼬여서 분노의 빡종을 시전한 친구가같은 맵으로 한번 더하자그래서 하게 된 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너프를 심하게 먹었지만 아직도 바위 깨는데는 조라야 군단 만한 게 없다.지속시간 내에 동맹의 멀티 바위까지 전부 파괴 가능 첫 번째 유물이 본진 턱 밑에 생겼다. 첫 번째 공세는 시체매(벌쳐)였다. 메카닉 테란이라는 말물론 제라툴이 갔을 때는 이미 타커의 수류탄에 거의 정리된 후였다. 첫 번째 열차는 체력이 낮은 만큼 가볍게 정리해주고 두 번째 공세부터는 골리앗이 섞여서 온다.전작의 메카닉 테란 냄새가 물씬 풍긴다. 친구가 뒷치기 관리의 번거로움을 이유로 멀티를 포기해서 내가.. 2020. 1. 27.
1월 22일 협동전 스샷(3) 맵은 기레기 도니 버밀리언이 등장하는(참고로 한국어판 성우분 박일님은 2019년 7월 31일부로 돌아가셨다. 묵념)버밀리언의 특종나는 아르타니스 친구는 카락스 사실 여기는 기동성이 후진 알타에게 그다지 좋지 않은 맵이다. 일꾼 한 마리를 희생해서 종족과 유닛을 확인했다.알타유닛이 거의 지상이라 격렬한 중력쎾쓰를 당할 것이 예상된다. 멀티 청소 작업을 시작해보자.카락스의 재구축 광선이 드라군도 치료해 주기 때문에 시너지가 몹시 좋다.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중력쎾쓰 당함 ㅜㅜ 돌파력이 후진 카락스를 위해 반대쪽 멀티도 파괴해주자근데 넥서스 부숴도 아몬의 프로브들이 꿋꿋이 미네랄 캐감 ㅋㅋㅋㅋㅋㅋㅋ 공세 설명에 처음에 저거보고 프로토스 네임드 영웅 fenix 말하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아니 번역하려면 제대로 불사.. 2020. 1. 25.
1월 22일 협동전 스샷(2) 두 번째 게임 나는 보라준, 친구는 스완(파렙)맵은 혐몬의 낫..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하는 맵이다. 보라준은 가스가 자동채취라 일꾼을 3x2=6기씩 투입할 필요가 없어서 몹시 편리하다. 첫 공세를 패널로 막으려고 했는데 두 플레이어 패널이 겹쳐서 너무 빨리 정리되서 시간남은 김에 첫 번째 파편을 정리하기로 한다. 물론 나는 커닥을 갈 거라서 닥템연구부터 해 준다.근데 가스를 너무 많이 잡아먹음 ㅡㅡ 3팩 골리앗을 준비하는 스완탱크없이 땡골의 냄새를 풍긴다.뭐 괜찮다. 지상은 닥템으로 정리하면 되니까 오히려 저게 나을수도... 몰래 와서 방사능을 걸고가는 씹새끼 ㅡㅡ죽이고싶다 ㅡㅡ 병신같은거 터지든 말든 혼종이 섞인 공세에 아수라장이 된 스완의 진영 보라준의 필살기 시간정지! 를 걸고파편만 일점사한다... 2020. 1. 25.
1월 22일 협동전 스샷 정말 간만에 친구랑 pc방을 가서 협동전을 잡았다.맵은 핵심 부품나는 데하카 친구는 보라준 시작하자마자 징징거리는 데이비스 장군 패널 암흑 수정탑 없이 쌩으로 수정탑을 짓고 있는 친구 데하카로는 부품을 모아준다.근데 적이 많아서 아프다 ㅠㅜ 언제부터인가 패치로 적 공세가 뭐인지 오른쪽에 확인할 수 있게 뜬다이번 공세는 스카이 저그! 스카이 저그라는 말에 커닥대신 추적자를 모으기 시작하는 보라준 멀티 쪽도 정리해주고데하카로 정리할때 섭취못하는 저런 방어타워들은 솔직히 좀 부담된다. 아프기도 하고... 2번째 공세부터 뮤탈리스크가 섞여 들어온다. 맞뮤탈리스크를 준비하는 데하카사실 데하카의 원시 뮤탈리스크는 어디에 써도 되는 올라운드 만능유닛임 ㅇㅇ 열차도 잡아주고 그 와중에 내 멀티는 개털리고 있다 ㅋㅋㅋㅋ.. 2020. 1. 25.
kof 올스타 에픽 5-1 제로 버프 99렙의 위력을 체감하기 위해 만렙 제로로 5-1 돌려봄 패턴 무시하고 스킬만 씀 26초킬 ㅋㅋㅋ 2020.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