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035

한국팀 초필살기 변천사(95~2001) kof 95-2001유튜브(유튜브는 자막이 only 기술명밖에 없다.)https://www.youtube.com/watch?v=9J7KDnypNzQ&list=PLc8SYTJAhMvRRmhgDcBAe4pVV9nWxFIH9 2019. 3. 3.
3월 2일 협동전 스샷(4) 오랫만에 디펜스맵 걸렸다.제라툴이 또 한 디펜스 하지 시작하자마자 돌을 부수고 무난하게 멀티를 가져간다. 첫공세는 저글링이다. 아니근데 여긴 저그 고정인가 ㅡㅡ 첫 번째 유물은 보라준 본진 아랫쪽에 젠됐다. 두 번째에 뮤탈이 섞여 나오는걸 보고 안심했다.살변갈링링보다는 쉽거든 ㅅㅂ 두 번째 유물은 좀 먼 곳에 있었다.그래도 1시 섬 아닌게 어디냐 하필 제라툴이 유물먹으러 빠진사이 공세가 와서 초석 2개와 병력으로 방어한다.초석은 저글링같이 체력이 적고 수가 많은 적에게는 약손이다. 첫 공허분쇄자 고정 생성 7시 온 김에 천정석도 슥삭천정석은 체력이 줄어갈수록 지랄 1, 2가 추가되는데지랄 1은 공격자에게 평타로 반격하고빨피가 되었을때 나오는 지랄 2는 무작위 장소에 스톰을 뿌린다. 5시 공세 시간벌라고 .. 2019. 3. 3.
3월 2일 협동전 스샷(3) 아바투르 할까 데하카 할까 고민하다가 데하카 픽하니 귀신같이 나오는 맵 병력은 q e로 처리하면 된다 치는데 저 데하카로 건물 언제 다 부수냐나중에 생각난 건데 차라리 초반엔 뮤탈 모을때까지 병력안뽑으니까 감시자 지어놓은거 뿌리 들어서 때리는게 나을 뻔 했다. 군단충으로 건물을 정리하는 자가라 첫 공세는 질럿이다. 물론 질럿도 로공이 올 수 있는데,그래도 사도보다는 낫다 ㅡㅡ 뮤탈 준비 중사실 자가라가 다 해줄거야 생각하고 초반에 데하카 원맨쇼질 중이다.. 계속 질럿들만 온다. 머릿수는 좀 많지만 qwe 쿨돌때마다 쓰면 문제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그렇게 하려 그랬는데 자가라가 맹독충 굴려서 다 터트림 첫번째 진압탑이 나왔다. 그런데 공세가 같이 오므로 건물부수는 화력이 월등한 자가라가 진압탑을 부수고 나.. 2019. 3. 3.
3월 2일 협동전 스샷(2) 내가 타이커스만 하면 꼭 열차맵이 걸려요 ㅡㅡ이러면 샘 강제잖아 ㅡㅡ 시작하고 400을 모아 타이커스 나오기 전에 미리 사령부를 지어둔다. 보라준새키가 지 돌도 부숴달라고 하고있다. 첫 공세는 사도4마리.우관일까 로공일까 잡탕일까 첫 열차는 그림자파수대와 함께 손쉽게 부숴준다.은폐증뎀을 받아 한마리당 평타가 100에 가깝다 눈물을 머금고 열차딜때문에 어쩔수 없이 쓰는 두부살 샘 샘은 열차맵에서는 다른거 제쳐두고 이 업그레이드를 최우선으로 해야한다.폭발물의 공격력이 심플하게 500에서 1000이 된다. 어우야 로공이네 개년들 불멸자 데미지보소방울뱀 터지기 직전이다 아니근데 이색기 병력이 왜이리 없나 했더니 9분대에 나오는 공허포격기 2대...땡공허였어....?쉬,,,벌련,,, 두부살 샘을 위한 필수업글 2.. 2019. 3. 3.
3월 2일 협동전 스샷 맵은 혐몬의 낫내가 제라툴 동맹은 타이커스요즘 내가 제라툴에 꽂혀서 픽률이 늘어나고 있다. 시작하자마자 일꾼을 적에게 파편 근처까지 보내서 공허 포격기를 소환한다. 원래 큰 기대를 안 했고 어느정도 데미지만 줘도 만족했는데 의외로 얘네들이 지상병력 무시하고 파편 일점사 해대서 겜 시작 2분만에 첫 파편을 부쉈다. 의외의 성과 타이커스가 나머지 떨거지들을 정리해준다. 첫 번째 유물은 높은 확률로 가까운곳에서 젠된다. 내친김에 두 번째 파편도 부순다. 시간 널럴하네 내가 멀티 활성화하는 동안 타이커스는 보너스 목표인 대피선 가는길을 미리 정리하고 있다.드라군이 스타2 넘어오면서 인공지능은 좋아졌는데 대신 이동속도가 거북이가 됐다. 근데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저 마린새끼 하나가 대피선을 계속 치고있어서 펴지를 .. 2019.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