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게 쉬고 싶다

God rest my soul

2019/02/12 4

2월 11일 협동전 스샷(3)

맵은 죽음의 요람나는 아바투르 동맹은 피닉스 북쪽에 있는 소수병력을 독둥으로 유인해주자. 근데 몇 마리 없어서 역부족이다.. 나도 못 본 사이에 공세랍시고 온 사도 4마리가 독둥을 밟고 생체물질로 변했다.근데 사도...? 설마 로공..? 양쪽 구조물을 부수고 이동속도 2.25의 느려터진 유물트럭을 비콘에 갖다놓으면 해당 지역을 폭파한다. 첫 번째로 폭파시킨 지역은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다시 말해 이 맵은 돌부수기가 필요없다. 역시 병력 힐을 위해 여왕은 뽑아주고 두번째 식민지도 부숴주자.딴짓했더니 시간이 꽤 촉박하게 남았다. 보너스 목표인 뫼비우스 전초기지를 파괴하는 피닉스난 뭐했냐고? 본진에서 독둥깔고 업글하고...등등.. 저렇게 둥지 깔린곳으로 공세가 와주면 땡큐다. 얼마 후 이쁜 생체물질로 변해있..

2월 11일 협동전 스샷(2)

맵은 천상석 쟁탈전나는 노바 동맹은 카락스 정예해병 4마리로 바위를 부수고 있다. 그에반해 카락스쉑은 패널로 바위 벌써부수고 멀티 지음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론잘못깔았다 ㅅㅂ 사신스카이 공세다. 사신은 돌격샷에 다 죽어서 스샷에는 폭발 장면만 있다. 귀찮게 하는 밤까마귀도 은신모드 저격으로 족치고 중앙을 점령한다. 블리자드에는 엉덩이 장인이 있는게 틀림없다. 노바 엉덩이를 저렇게 공을 들여 모델링하다니응딩이 이번엔 파괴드론 제대로 깔았다. 대상은 지상 및 공중으로 돼 있지만 공중유닛은 안 터지던데...? 정화 광선으로 6시쪽 천상석을 정리하는 카락스사실 이맵에서 카락스가 맡은 임무는 수비라서 심심할만 하다. 스카이 공세에 대응하기 위해 골리앗을 뽑았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갓방선까지계급..

2월 11일 협동전 스샷

맵은 안갯속 표류기 나는 데하카 동맹은 제라툴 데하카는 다른 영웅 유닛 중 가장 빨리(1분) 나오므로 가능한한 사냥하면서 정수 수집겸 렙업을 해 준다. 섭취 저스킬이 개사기인게 구조물을 제외하면 지상이건 공중이건 혼종이건 안가리고 한번에 삼킬수 있다. 깨알 체력회복도 존재특히 사이오닉을 먹으면 폭발까지 일으킨다. 이번 공세는 바드라다. 저그 공세 가운데 가장 쉬운 형태 데하카의 가장 무난한 조합이 뮤탈이므로 뮤탈 연구를 해 준다. 중반부부터는 바드라 공세에 궤멸충이 섞여서 온다. 원거리 포격은 지상유닛이 맞으면 좀 아프다.왼쪽에 보이는 아나운서는 이곤 스탯먼인데, 벨시르에 버리고 가서 테라진에 중독됐는지 애가 살짝 돌았다. 그러나 동맹 제라툴이 공허기사로 쓸고다녀서 데하카는 할 일이 없다. 따라다니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