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점 : 신성 피해에 약함.
5급 악마
= HP 9-18 HD 3. 블링크 사용. 냉기 피해에 약함.
= HP 6-16 HD 2. 냉기 공격. 냉기 던지기 (3d5) 사용, 화염 피해에 약함
= HP 6-16 HD 2. 고통, 시체 되살리기 사용
= HP 4-10 HD 1. 에 의해 소환될 수 있음. 화염 피해에 약함.
4급 악마
= HP 34-61 HD 7. 공간이동, 시체 되살리기 사용.
= HP 17-40 HD 5. 악마의 삼지창을 들고 나타남, 냉기 피해에 약함.
= HP 17-38 HD 5. 부패 공격. 이동 경로에 부패 구름을 남김.
3급 악마
= HP 42-78 HD 11. 화염 피해에 약함. 추가 냉기 피해(11-32)
= HP 21-45 HD 6. 돌연변이(언데드는 부패) 유발, 지능 흡수, 임프 소환. 은제 무기에 약함.
= HP 27-54 HD 7. 점착 화염 (3d4), 증기 구체 (3d12), 스마이트 (1d11+6) 사용.
= HP 42-78 HD 11. 음에너지 공격(경험치 흡수)
= HP 39-73 HD 10. 추가 화염 피해 (10-19), 냉기 피해에 약함. 투명 감지
= HP 21-45 HD 6. 아이언 샷 (3d16), 소환. 투명 감지
2급 악마
= HP 55-95 HD 14. 추가 화염 피해 (14-27), 파이어 볼트 (3d23), 화염구 (3d23), 점착 화염 (3d6), 스마이트(7-17), 공간 이동 사용. 냉기 피해에 약함. 투명 감지
= HP 50-86 HD 12. 에어스트라이크 (0-33), 라이트닝 볼트 (3d18), 냉기 구름 (2d22), 동결의 화살 (3d21) 사용, 화염 피해에 약함, 투명 감지.
= HP 79-115 HD 13. 에너지 볼트 (3d20), 감속, 혼란, 폴리모프 사용(언데드는 부패). 은제 무기에 약함. 투명 감지.
= HP 53-89 HD 13. 포이즌 볼트 (3d20), 베놈 볼트 (3d18), 독기의 구름 (3d9) 사용, 투명 감지
= HP 40-97 HD 4-7. 의 뿔에 의해 소환될 수 있음. 플레이어를 짓밟아서 뒤로 밀어낼 수 있음.
= HP 27-54 HD 3. 헬파이어 (3d15) 사용.(ac및 저항 무시). 침묵으로 저지할 수 없음. 냉기 피해에 약함.
= HP 46-84 HD 12. 투명함. 안티매직 공격, 투명 감지.
= HP 56-96 HD 14. 적대적인 주술에 면역. 언데드 아니다. 디스펠 언데드 쓰지 마라. 투명 감지.
= HP 39-73 HD 10. 어둠의 존재 소환, 악마 소환 사용, 투명 감지.
= HP 27-54 HD 7. 고통 (1d11), 토먼트 사용.
1급 악마
= HP 50-86 HD 12. 매우 빠름. 고통 (1d14), 가속 사용. 투명 감지.
= HP 76-122 HD 18. 헬파이어 (3d20), 토먼트 사용. 냉기 피해에 약함. 투명 감지.
= HP 120-165 HD 19. 헬파이어 (3d20), 아이언 샷 (3d33) 사용. 투명 감지.
= HP 76-122 HD 18. 추가 냉기 피해(14-106), 동결의 화살 (3d27), 토먼트 사용. 화염 피해에 약함, 투명 감지.
= HP 76-122 HD 18. 디스펠 언데드 (3d27), 동결의 화살 (3d27), 흡성의 화살 (3d22), 토먼트 사용. 투명 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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