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킹(KOF) - 초필살기

kof/필살기 영상-변천사 2020. 7. 4. 21:15 Posted by Lucidity1986




킹 초필살기


개근중인 여캐중에서는 최애캐 2순위다. (1순위는 레오나)

셸미가 원래 가장 좋은데 이 뉴페이스팀은 출연작이 97 98 02가 다임(UM포함)


kof 94~2003, XIII, XIV

2002에도 이식판에는 나온다고 들었는데 암튼 내가 가진 2002롬에서는 안 나옴

'kof > 필살기 영상-변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리 보가드 - 초필살기  (0) 2020.07.09
시라누이 마이 - 초필살기  (0) 2020.07.05
킹(KOF) - 초필살기  (0) 2020.07.04
랄프 존스 - 초필살기  (0) 2020.07.04
유리 사카자키 - 초필살기  (0) 2020.07.04
김갑환 : 봉황각  (0) 2020.07.02

댓글을 달아 주세요

랄프 존스 - 초필살기

kof/필살기 영상-변천사 2020. 7. 4. 21:12 Posted by Lucidity1986



kof 랄프 초필살기

kof 94~2003, XIII, XIV



9x~2000 시리즈의 쾌남 랄프가 XIII에서는 웬 근돼가 되어 있다....

XIV에서 조금 나아지기는 했지만

'kof > 필살기 영상-변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라누이 마이 - 초필살기  (0) 2020.07.05
킹(KOF) - 초필살기  (0) 2020.07.04
랄프 존스 - 초필살기  (0) 2020.07.04
유리 사카자키 - 초필살기  (0) 2020.07.04
김갑환 : 봉황각  (0) 2020.07.02
료 사카자키 : 용호난무  (0) 2020.07.02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유리 사카자키 - 초필살기

kof/필살기 영상-변천사 2020. 7. 4. 21:10 Posted by Lucidity1986



유리가 요리를 하는 모습.



유리 초필살기 모음

오빠를 마구 두들겨 패는 영상입니다.

kof 94~2003, XIII, XIV

'kof > 필살기 영상-변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KOF) - 초필살기  (0) 2020.07.04
랄프 존스 - 초필살기  (0) 2020.07.04
유리 사카자키 - 초필살기  (0) 2020.07.04
김갑환 : 봉황각  (0) 2020.07.02
료 사카자키 : 용호난무  (0) 2020.07.02
이오리 팔치녀 변천사(95~2002)  (0) 2019.07.07

댓글을 달아 주세요

김갑환 : 봉황각

kof/필살기 영상-변천사 2020. 7. 2. 06:49 Posted by Lucidity1986


kof 94~2003, XIII, XIV에 아랑전설 두작품 쓰까서 제작했다.

RBFS에만 있는 봉황연출 ㅠㅠ

kof에도 넣어주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폭주 레오나

사실 이거는 이벤트를 통해 나오는 페스타 선택권을 통해 먹었다.

청속성 넘쳐서 그다지 쓸모는 없지만 일단 레오나가 최애캐인데다... 각레 스카를 먹어놔서 어쩔수가 없었음 ㅜ;;



바네사 AS(베이스볼)버전

누나 나 죽어



오리지널 제로의 TS로리버전

킹갤에서는 보영이라 불린다.


보지+제로(0) = 보영이

......



루갈의 아들인 아델하이드 번스타인

근데 뒤에 로즈 번스타인 대사가 더 많음;



픽업하고 20뽑인가만에 바로 나온 청방페스타 XII레오나!

나오자마자 소울 캡슐 배카 존나 몰아줘서 투력 2.4만까지 찍었다. 아직 각성은 안 했음. 메모리가 있어야 하지 시발...



따로 픽업도 안해놨는데 나온 각성 크리스

얘. 저기 뭡니까 죽어버리렴



그리고 얼마전 픽업목록에 추가된 XIII 불고자 이오리


천장사라지고 나니까 캐릭터가 더 잘 뽑히는 느낌이 든다?

이것은 흑우를 계속 묶어두려는 넷마블의 의도인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료 사카자키 : 용호난무

kof/필살기 영상-변천사 2020. 7. 2. 05:14 Posted by Lucidity1986


kof 94~2003, Xiii, XIV


XI는 롬은 구했는데 실행하니까 메인메뉴없이 바로 캐릭 셀렉창으로 넘어가서 프랙티스 모드 진입할 방법이 없고

XII는 게임조차 못 구함

댓글로 도움 바랍니당...


https://youtu.be/9x4_x2N7VCc

댓글을 달아 주세요


kof 올스타 초필은 커맨드 안눌러도 되니까 좋읍니다



https://youtu.be/p9aWHK5RzCc

댓글을 달아 주세요

kof 96 더미 초필살기

kof/필살기 영상 2020. 6. 13. 18:20 Posted by Lucidity1986




96 발매전에 짤린 더미 초필살기들

료, 크라우저, 미스터빅의 기술들은 나중에 추가가 안 됐기 때문에 기술명을 알 수 없다.

바이스의 헤븐즈 게이트는 XIV까지 영영 부활하지 못했다고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kof 95~2003 보스 초필살기

kof/필살기 영상 2020. 4. 7. 16:17 Posted by Lucidity1986


kof 중간보스 및 최종보스 초필살기를 담았다.


95 - 사이슈(중간), 오메가 루갈(최종)

96 - 치즈루, 게닛츠

97 - 폭이, 폭레, 각성 3명, 오로치

98 - 오메가 루갈....신고도 중간에 난입하기 때문에 중간보스로 쳐 줄까 고민했지만 드림매치인 관계로 스토오리랑은 관계없다고 느껴서 뺌 ㅎ

99 - 크리자리드.. 옷 입고 있는 모드도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상태에서는 딱히 초필살기가 없다

00 - 쿨라, 흥국제로

01 - 리얼제로, 이그니스

02 - 오메가 루갈... 카이저 피닉스 전탄 어떻게 맞추냐? ㅡㅡ;;

03 - 치즈루(마키), 아델하이드, 무카이

근데 쓰고나니까 KUSANAGI를 빼먹음 ㅡㅡ

'kof > 필살기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 올스타 - 원작 간 초필살기 연출 비교  (0) 2020.07.01
kof 96 더미 초필살기  (0) 2020.06.13
kof 95~2003 보스 초필살기  (0) 2020.04.07
kof 2000 초필살기  (0) 2020.04.04
kof 95 초필살기  (0) 2019.11.19
99-02 신규 캐릭터 초필살기  (0) 2019.04.23

댓글을 달아 주세요

--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



얼마 전에 루비를 4만개나 대량으로 뿌리는 이벤트가 생겨서 간만에 원없이 가챠를 해봤다. 게닛츠 득



나코루루도 반천장 전에 먹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회장님



띠용? 한번에 페스타 두 마리가??



테-리 ㅋㅋㅋㅋㅋ

2003테리다. 그 아유 오케이? 박상우! 쓰는 테리



나이트메어 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게 말이 되는 가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류고셋 1천장 1셋 맞춤 

제로 줬더니 전투력이 24600까지 올랐다.



그래서 순식간에 17페스타의 대식구가 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7일간 1만개의 루비가 더 들어오지만 더이상 뽑을 게 없어서 쟁여놓는 중

새 페스타 나올때까지 존버해야겠다.

단, 이벤트로 뿌리는 루비는 5월 6일 이후 소멸된다.



-- empire & Puzzle --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지. 요새 15레벨을 찍어서 오른쪽 아래 공터가 개방되었다.

16레벨 찍는데는 철이 무려 100만개 넘게 필요하다고 한다. 아오 시발 ㅋㅋㅋㅋㅋ

덕분에 식량은 쓸 곳이 없어서 거의 맥시멈 수치를 왔다갔다 하고 눈물을 머금고 식량창고 확장에 매달리고 있다.

식량 쓸곳이 없는 이유는 후술한다.



주력팀. 팀 전투력도 3000을 넘었고 콜렌은 2각성, 나머지 5성은 1각성까지 한 건 좋은데...



문제는 5성 2각성부터 각성템을 시발 구할수가 없어서 더 이상의 육성이 안 된다.

식량을 쓰려면 얘네 육성에 부어야 하는데 더 이상 안 되니까 식량이 남아도는것 ㅋㅋㅋㅋ

부대 업그레이드도 더 안 되고 그렇다고 식량 소모하는 아이템을 만들자니 부가재료가 없음..

지금 식량한도 95만정도 되는데 존나 자주찬다 ㅅㅂ ㅋㅋㅋㅋ


시즌 1은 마지막 스테이지인 23장 진행중이다.

정예 스테이지의 경우 보스가 스킬한번 쓰면 하나씩 뒤져서 부활의 두루마리를 넉넉히 챙겨가야 하는데

전투당 3개밖에 못쓴다 ^^



시즌 2는 11장 진행 중.

아틀란티스 버프 기간이라 월드 에너지의 소모량이 반 밖에 안 된다.

시즌 3은 시즌 2 15장에서 개방된다고 한다.


-- 왕비의 맛(황제의 꿈) --


몬가...몬가 인터페이스가 바뀜. 완전 집안 모습이었던 전과는 달라져서 좀 후원? 정원같은 느낌이 난다.

그 많은 문객들은 어디서 사는지 모르겠고 집사랑 와이프랑 자녀들도 밖에서 노숙하는 건가 ㅋㅋㅋ



않이 이색기들이 시침화면 돌린건 좋았는데 천 가리개로 ... 타협봤나보다

아 치우라고  ㅡㅡ



오랫동안 바나나라는 방파의 방주를 떠맡아 운영하다가 방파에 희망이 없음을 깨닫고(방파랭킹 이벤트하면 혼자 거의하다보니 랭킹에 끼기 힘듬 ㅋㅋ)

상위 방파인 아는형님에 영입되었다. 거의 대부분의 방파원이 vip6 이상인 트루 흑우들이라 편-안



그래서 연무장을 열면 방파에 먼저 채팅으로 알려줘서 약간의 보답을 한다.

물론 방파연무가 아니라서 한 명이 오면 다른사람 눈에도 보이기 때문에

우리 방파가 아닌 사람들이 오긴 하는데... 애들 계급이 보다시피 종사품 정오품이기때문에 20분 후면 얄짤없이 자리 뺏길예정



물론 나는 정사품을 찍었다. 관품이 올라갈수록 치적 요구량이 급상승한다 ;;


-- idle heroes --



이것도 플탐은 얼마 안 되고 방치 위주로 돌아가는 게임...

어느덧 98레벨로 100렙을 눈앞에 보고 있다.



영웅이 쌓이다 보니 6성 영웅 3마리를 만드는데 성공해서

현재 팀 전투력 12만 8천 가량



마수는 용가리를 키우고 있다. 전투 중에 에너지바가 다 차게되면 등장해서 적들을 혼내준다.



악몽 난이도의 크로움 광산 진행중.

크레이지 난이도는 언제쯤 입성할 수 있을까.

팀 전투력이 딸려서가 아니라 레벨이 딸려서 진행이 안 된다. ㅡㅡ;;


-- 방치함대 --



105레벨을 찍었다.

저 최고 계급 : 중사는 리그전을 수행하면 얻을 수 있는 계급이다. 통 신경을 안 쓰다보니 ㅎㅎ

VIP8의 트루 흑우



공고급, 샤를 드 골급은 8성, 작센은 7성, 나머지는 6성으로 편성해주니 전투력이 약 47만이다.



부담없는 명예쟁탈전 한판승부

상대방 전투력은 약 39만



는 한척도 안부숴지고 간단히 승리



자동전투는 기밀임무 1-6에서 진행중이다.

각 스테이지의 중간과 맨 마지막 임무는 자동전투 전리품으로 함선조각을 주기 때문에

늒네의 경우 아무데서나 주차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에 군단을 창설했던 이가 미접이 길어져서 자동으로 군단장이 나에게 넘어왔다.

왕비의맛 방파와는 달리 여기 군단은 별로 하는거 없당...

인원수는 20명인데 그중에 내가 차지하는 전투력이 1/6인건 비밀



전투력 올리기 좋은 방법인 장교 연수

근데 교시가 너무 모자라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