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63

12월 1일 협동전 스샷(3) 맵은 과거의 사원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맵이다.나는 아바투르 동맹은 데하카 첫 러시오는 라인에 독둥 미리 깔아두는게 국룰 그리고 멀티에도 독둥깔고 가촉지어서 바위를 부순다.바퀴로 부수려면 한 4~5만 년 걸리니까 하지마라. 근데 기껏 독둥깔아놨더니 바이킹이 유유히 날아옴 시발 ㅋㅋㅋ다행히 AI상 적 지상군을 발견하면 지상모드로 변환하는 습성이 있어서데하카가 적절하게 독둥으로 유인해줬다. 바이킹 밴시 좆방선 (+씹까마귀)등이 포함된좆같은 공세다. 근데 문제는 애들이 바위에 접근을 못하다보니 결국 내 바퀴가 못지나감 ㅋㅋㅋ 생체물질 먹어야 하는데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스스로 부순다.... 쌓아놨던 생체물질로 바로 1브루탈 완성 개꿀 ㅋ 공허분쇄자는 나오자마자 독둥에 얻어맞고 반피되서 나온다. 첫 번째 공허분쇄자.. 2020. 12. 6.
12월 1일 협동전 스샷(2) 맵은 공허의 출격나는 레이너 동맹은 카락스(위신) 레이너라고는 늘 해불관만 해왔기때문에 대공 오브젝트가 등장하는 이곳에서는 바이킹을 하면 어떨까 생각해봤다. 카락스의 위신 내용.전투 유닛의 비용이 40% 감소하지만 포탑을 사용할 수 없다. 유닛카락스용 위신 초반에 사령부 늘린다고 해병 둘만 보냈더니 바위부수는데 5천년 걸린다. 첫번째 공세는 사도 네 마리분열 병기는 곧 사도로공을 뜻한다.해불관 모았다가는 갈려 뒤질게 뻔하니 처음으로 스카이조합을 가기로 결정했다. 두 번째 공세부터는 파수기가 딸려온다.이럴때는 패널이 약손 나나 카락스나 아직 유닛이 없으므로 패널로 막아야 한다. 캐리어를 뽑기 시작하는 카락스유닛위신일때는 좋은 선택이다. 초반만 패널로 잘 넘길 수 있다면 나는 바이킹 한번 해보려고 준비중이다.. 2020. 12. 6.
12월 1일 협동전 스샷 정말 오랜만에 스타2를 켜니 5.0.5 패치가 되어 있었고 그래서 오랜만에 협동전을 했다.위신 시스템이 생겼다는데 1렙부터 다시 해야된다 그래서 좆같아서 보류중나는 자가라 동맹은 위신 다 한 케리건(협창) 자가라는 저글링이 즉시 생산되므로 바위를 빨리 부수기에 유리하다. 입구쪽에 해처리를 올리는 케리건아마 방어용도였을 것 같은데 내가 자가라인걸? 코랄의 균열 맵은 공세가 이른 타이밍에 오는 것으로 유명한데, 보통 2분 넘자마자 온다. 다행히도 몹시 쉬운 편인 바이오닉 조합이다.저글링으로 간단히 정리해주자. 게임시간으로 4분이 지나면 자가라와 케리건이 전장에 합류한다. 위신의 영향으로 원시칼날여왕이 되기 전 유령요원의 모습이다.(정확히는 칼날여왕에서 잠시 인간으로 돌아왔을 때) 파편 호위병력은 애저녁에 갈.. 2020.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