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Search

'2019/06/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6.01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현재 육성중인 아이들



일정시간마다 무료로 소환하는거 돌렸더니 갑자기 겐쥬로라는 애가 나왔다.

사쇼쪽 스토리는 잘 몰라 친구한테 질문했더니 주인공과 라이벌...이오리 포지션인 놈이라고 한다.

하여간 얘까지 키울 재화는 없고 걍 스트라이커 돌려야겠다 ㅎㅎ





적속성 대표 - 하오마루(공격형) 72레벨


물살이긴 한데 공격력이 무지막지하게 쎄다.

스킬 하나하나 쓸때마다 우수수 뒤져나가는 꼴을 볼 수 있음

다만 사쇼애들은 친밀도 아이템 얻기 어려워서 친밀도 올리기 힘들다.

소울좀 줘라,,,쒸,,펄,,,

스트라이커는 우쿄 아니면 겐쥬로.





자속성 대표 - 96쿄(밸런스형) 81레벨


처음엔 5성쿄가 97버전으로 나왔지만, 적속성이라 하오마루랑 겹침.

그래서 하오마루를 차라리 키우자 생각하고 쿄는 자속성인 96버전을 키우고 있는 중이다.

솔직히 성능은 별로 좋지 못하지만, 아래 레오나랑 같이 애정으로 키우고 있는 중..

스트라이커는 베니마루


나머지 모태 5성 자속성애들은 97빌리, ....밖에 없네.





청속성 대표 - 96레오나(공격형) 71레벨 


미친 레오나면 더 좋았겠지만 나같은 소과금 유저한테는 과분한 바람이고, 또 레오나도 개인적으로 성능무관 kof 최애캐라

같은 청속성인 96아테나를 잠시 쉬게하고 얘를 키우는 중이다. 물론 96아테나도 좋다. 

스트라이커는 연결효과가 있는 클락을 끼워준다.





녹속성 대표 - 95유리(공격형) 73레벨


본래 그 큰 가슴에 혹해 94마이를 6성까지 승급시키고 레벨업을 83까지 해뒀더만

전투력이 7000대에 머무는걸 보고 하 시발 이건 좀 아닌것 같아서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내가 가지고 있는 애들중에서는 그나마 95유리가 녹속성에서는 좋다는 소리를 듣고 갈아탔다.

나머지 모태 5성 녹속성 애들은 97야마자키, 97로버트가 있다.




황속성 대표 - 타치바나 우쿄(밸런스형) 79레벨


그냥 내가 가지고 있는 5성 황속성 캐릭터(96바이스, 97아테나, 96테리, 96앤디) 중에 가장 나아보여서 키웠다.

사쇼미션 깰때 스코어 추가로 받는것도 좋고...

일단 체력이 높은 점이 마음에 든다.

근데 솔직히 오토충 입장에서는 인공지능이 좀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