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15

저세상 당연하지.JPG 이렇게 옳게된 프로가 왜... 2019. 5. 11.
대륙...극한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츄파춥스 보는줄 알았네 2019. 5. 11.
들어와! 기사제목 뭔디....아..자세.. 2019. 5. 11.
빛벼림 드레나이 플레이-5 두른을 죽이고 돌아왔다. 원래 퀘스트 보상이 파템 검이지만, 랜덤 업그레이드를 통해 에픽검을 받게 되었다.이 랜덤 업글시스템은 드군인가부터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격전의 아제로스 와서 저렙퀘들에게도 적용된 듯 싶다. 대망의 네싱워리 퀘스트들을 받고 얘네들 학살하러 간다....1차는 총 36마리를 잡아야 한다.잡는 과정은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1차 퀘스트 완료하고 가는 길.한번 더 36마리 잡아야 한다. 2차 퀘스트는 탈부크를 제외하고 이와같이 선공몹이다.잡기 귀찮은건 거기서 거기지만... 2차 학살퀘 완료하러 왔더니 웬 NPC 하나가 와서 우리 애들 때리고 있다.옛날에도 봤던거 같은데 뭐하는 놈인지는 잘...여하간 완료를 해야 하니 저놈부터 죽였다. 완료와 동시에 72레벨 달성!이제 3차 퀘.. 2019. 5. 11.
빛벼림 드레나이 플레이-4 요 며칠 회식이다 뭐다 해서 접속을 못 했다.70렙에서 대기중인 캐릭터 못다한 퀘스트를 하러 나그란드로 날아가려 하는데.....나그란드 새를 안찍어 놨다.. 그래서 샤트라스에서 쌩으로 날아가야 한다. 시발 ㅡㅡ 퀘몹인 마녀 가셀다. 옛날에 폰트의 가독성이 영 구릴때에는 미녀로 잘못 보고오크 여캐인데 미녀라는 수식어를 붙였으니 이교도들이 참으로 미친놈들이군 싶었다. 때리다 보면 본모습인 쉬바라로 변신한다.주위 수하들은 이미 칼날폭풍으로 참교육 오우거들 잡으러 갔다가 웬 느낌표가 있어 가보니 개노답 등신새끼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코르키가 있었다.열쇠를 구해 자기를 빼내달란다. 그러니까 왜 기어나왔노 시발련ㄴ아하여간 열쇠는 주위 오우거 잡다 보면 랜덤으로 나온다. 죽격크리!..하지만 죽기가 죽격을 가지고 .. 2019. 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