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

이제는 팀 편성한 캐릭터 외에도 대문에 보여지는 캐릭터를 따로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누나 나 죽어...
아직 네임리스, 이그니스, 게닛츠만 4각이고 나머지 주력 캐릭터는 3각인 상황. 메모리들이 충분하지 않다. 프제 4각 후에는 누구를 각성시킬지 고민중이다. 애쉬 메모리가 많지만 PVE에서는 옛날과 다르게 어딘가 답답함...
한편 계속 페스타가 늘어나면서 7줄에서 한자리 비는(48명) 상태까지 됐다. 이 정도면 컬라보 빼면 거의다 뽑지 않았을까 싶당 ㅎㅎ
진행중인 팀 릴레이 던전 발렌타인 다크초콜릿 무카이. 5팀까지 설정할 수 있지만 1팀에서 거의 60%이상을 까고, 3팀쯤가면 잡는다. ㅋㅋ
발렌타인 스코어 던전 이벤트. 현실에서 여자한테 초콜릿 받을 일 없는 불쌍한 킹붕이들은 여기서라도 받아보자.
프거한 길드레이드. 쉬운데다가 보상이 괜찮아 맨날 돈다. 오루갈은 빡쳐서 안 돈다.
세븐나이츠 컬라보 당시 공짜로 지급했던 페스카 캐릭터인 레이첼. 나는 키우지는 않았지만, 가끔 키워놓은 레이첼이랑 전장(무투전이나 리그전)에서 마주칠 떄가 있는데 1%되면 잠깐 면역이 생겨서 몹시 성가시다.
발렌타인 패스는 5900원짜리 특별보상 1까지만 샀다. 넷마블 이것들이 원래는 이런 상품을 낼 때 1단계까지밖에 없었는데, 수입이 짭짤했던지 언제부턴가 특별보상 2단계짜리도 같이 냈다. 그런데 그건 65000원이나 한다. 시부럴... 
각성던전은 21단계 주차중이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3각 초입이라 그럭저럭 소탕 보상에 만족하는 중.

=== 왕비의 맛(황제의 꿈) ===

시작화면이 인순황후에서 정체불명의 여성으로 바뀌었다. 허벅지가 매끄럽다.
주택변경 상품은 여러번 나왔지만 그거 바꾸자고 이 -짱- 들한테 돈을 줄 수는 없는 노릇이라 집이 그대로다.
겨울이라 그런지 밖의 인테리어를 바꿔놨다.  주점 건물 웅장한거 보소
방파충전 때마다 1200원짜리 소과금을 하다보니 어느새 VIP6의 트루-흑우가 되었으며, 그 보상으로 미녀 양옥환을 얻었다. 대응문객은 이백인데 이게 VIP7 보상문객이라 아직은 아무 쓸모가 없다 ㅠㅜ
이건 시침씬. 즈질 *^^*
능력치가 점점 올라가면서 한번 실행시마다 5000만-7000만 사이의 자원이 들어온다. 주화도 소모랭킹에 별 관심두지 않고 모으고 있었더니 1300억이 넘었다..
그 동안 종이품에 진급했으며 보상으로 왕희지를 얻었는데 대응미녀도 없는 ㅄ이라 대충 백작옷 던져주고 썩혀두는중. 근데 정이품으로 가는 치적이 87만이다. 치적숫자 실화냐? 씨발 ㅜㅠ
권세는 3억 2500만으로 서버 30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실 28위였는데 권세전 랭킹을 쌩까고 있는동안 내 밑에 둘이 위로 올라가서 순위가 밀렸다. 나는 왜 참았냐고? 나중에 왕작옷 더 나오면 원기옥 터트리게..지금은 곽가 혼자 왕작이다.

== 방치함대 ==

오랜만에 들어온 방치함대. 레벨은 154에 함대전투력은 약 121만이다.
싱크로 시스템이라는 게 생겨서, 주력(실제로 돈들여 키운) 함 중에 가장 낮은 레벨로 다른 1렙짜리 함선을 맞출 수 있다.
이 시스템의 장점은 가지고는 있되 추가로 구하기 힘든 희귀 함선을 최소렙이라도 맞춰서 데리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이다. (5성에서 9성으로 키우는 비용부터가 토나오는데 이걸 스킵할 수 있게 해줌 ㄱㅆㅅㅌㅊ) 그래서 평소에 써보고 싶었던 타이콘데로가급이나 소류급 등을 9성으로 올려서 써보고 있다. 903A형이나 로스엔젤레스급은 12성, 작센은 11성이다.
군단에 희망이 없음을 깨닫고 큰 규모의 군단으로 이적했다. 아직은 온지 얼마 안 되서 조용히 있는 중.
기밀임무 3-11(400번째 스테이지)에서 방치중이다. 아직 2레벨을 더 올려야 3-12에 도전할 수 있다.
현재 엔트리. 11성 작센급, 10성 키로프급, 9성 타이콘데로가(싱크로)급이 전열을 맡고 있고 12성 로스엔젤레스급, 12성 903A급, 9성 소류(싱크로)급이 후열을 맡고 있다.

== 라이즈 오브 킹덤즈 ==

시청을 드디어 최종레벨인 25레벨로 진급시켰으며, 나머지 건물들을 천천히 업하는 중이다. 전투력은 약 1400만이다.
번잡한 연맹 중심지에서 벗어나 한적한 성소 주변에서 파밍이나 하는 중이다. 성소 주변의 자원지가 짭짤하기 때문에...
주력 사령관인 미나모토. 부사령관은 조조를 쓴다. 일명 미나조조 조합. 한 번에 19만명의 부대를 동원할 수 있다.
최강의 지도자 이벤트 때 만만한 도시 몇 개 건드렸더니 처치가 200만명까지 늘어났다.
잃어버린 왕국 시즌 2가 열렸지만 아무래도 투력이 딸릴 것 같아서 옮기지 않고 그냥 본래 왕국에서 파밍하는 중이다.
VIP는 9레벨이 되었는데, 10렙이 되어야 하루에 황금열쇠를 하나씩 주기때문에 존버하고 있다.
연맹 상황. Family 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1967왕국의 전 연맹이 가족이 되어버려서 타 연맹의 영토에서도 자유롭게 자원채취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안정적이긴 하지만 쌈박질하는 재미가 사라져서 탈왕국을 할까 고민중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