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시즌 16

16시즌 캐릭터 - 악마사냥꾼

by Lucidity1986 2019. 2. 18.
728x90

다발셋팅


부위

민첩

활력

극확

극피

특이사항

머리-부정

989

5.5%

다발 +15%, 고대

어깨-부정

600

643

모저 126, 재감 8%, 고대

목-지옥불

658

9.5%

91%

탄도학

가슴-부정

603

614

쐐기 덫 +13%, 절제 +12, 고대

손-마수

1000

10%

50%

화피 +20%, 공속 7%, 원시 고대

손목-명료

650

6%

화피 +20%, 적생 +11975, 원시 고대

허리-한밤

635

589

40%

공속 5%, 고대

왼쪽 반지-집중

500

5%

48%

오른쪽 반지-자제

6%

40%

광피 20%, 고대

다리-부정

614

635

모저 +110, 고대

무기-만곡궁

995

적생 22480, 자감 41%, 초뎀 3267.9, 고대

발-부정

639

630

모저 +115, 다발 +11%, 고대

보조무기-망유

747

681

9.5%

공속 18%, 재감 6%, 절제 +11, 다발 +197%


세트 : 부정한 정수(5/6), 의지의 철벽(2/2)

카나이 - 무기 : 새벽 , 방어구 : 잉걸불, 장신구 : 원소의 회동

보석 : 갇힌 자의 파멸(114), 고통의 파멸(101), 제이의 복수(101)


1인 대균열 기록 : 일균용임.


일균용이긴 하나 부정의 6세트 효과가 절제 1당 100% 증뎀으로 상향되었기 때문에 13단 일균에서도 무심하게 다발사격 한번 누르면 다 죽는다. 여러발 쏠 필요도 없음

하지만 투검이 너무 쎄진 관계로 대균열에서는 묻혔다.


왜 세트를 5피스만 입었냐면 이번 시즌의 기본 효과가 '왕실 권위의 반지' 라서... 한부위 빼서 속피 더 올리는게 이득이라.



투검셋팅


부위

민첩

활력

극확

극피

특이사항

머리-어둠

1250

6%

모저 +113, 칼데산(51), 고대

어깨-어둠

952

592

모저 +116, 광피 18%, 칼데산(70), 고대

목-모험가

1338

69%

냉피 +18%, 칼데산(80), 고대

가슴-어둠

1072

637

초생 6556, 칼데산(85), 고대

손-서리불꽃

1451

9%

50%

방어 +466, 냉피 +18%, 칼데산(93), 고대

손목-팔씨름

948

581

5%

냉피 +20%, 칼데산(68), 고대

허리-굴레

856

610

모저 +127, 방어 +506, 칼데산(54), 고대

왼쪽 반지-나침도

440

6%

47%

재감 8%

오른쪽 반지-종잡

431

6%

46%

고유옵 뎀감 56%

다리-어둠

947

605

방어 +677, 칼데산(64), 고대

무기-카를레이

500

피해 +10%, 공속 7%, 광피 24%, 초뎀 3083.4, 칼데산(100), 원시 고대

발-어둠

910

649

방어 +464, 투검 +12%, 칼데산(56), 고대

보조무기-성살

682

8%

냉피 +18%, 공속 16%, 투검 +11%


세트 : 어둠의 어깨걸이(5/6), 끝없는 걸음(2/2)

카나이 - 무기 : 새벽, 방어구 : 독수리 흉갑, 장신구 : 원소의 회동


1인 대균열 기록 : 113단(2019년 2월 18일 기준)


이번 시즌 어둠 2셋 효과가 1200%->6000%, 6셋 효과가 50000%->75000%로 증가함으로써

투검이 무척 강해졌다. 지금 저 상태로도 회동 타이밍에 칼 하나당 15-20조씩 데미지가 뜬다.

물론 잘하면 경단위도 뜨는 정팟 별약법보단 한없이 약하지만, 어차피 솔플 기경용으로는 그만이다.

95~100단 사이 파밍대균 돌릴때는 팔씨름 대신 냉피붙인 천벌 끼기도 한다. 어차피 팔씨름이야 도약 기절시 추뎀넣으려고 차는거라 딜이 남는 단수에서는 굳이 쓸모가 없다.


현재 냉피는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