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다스'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6.12.31 게돈, 실바나스, 안토니다스, 일리단, 초
  2. 2015.12.11 11월 30일 시작한 하스스톤



남작 게돈


내 턴이 끝날 때마다 '모든' 캐릭터에게 피해 2




포세이큰의 여왕 실바나스 윈드러너



연관검색어(..)



대마법사 안토니다스


아하할배




일리단 스톰레이지


원래 대사는 너흰 아직 준비가 안 됐다.... 인데


상대 캐릭터가 말퓨리온이다보니 오랜만이군..형 으로 바뀌었다.



오리전설 개노답 3형제 중 하나인


전승지기 초

Posted by Lucidity1986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스스톤이라는 게임을 11월 30일 시작했는데, TCG는 영 어려울 거라 생각했지만

블리자드게임 답게 초보자들도 금방 적응할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단...현질없이는 하기 힘들긴 함.






낙스라마스 깨고 보상으로 얻은 첫 전설카드. 근데 얘네는 별로 기용될 확률이 없다고 한다.

아무튼 카드에 와우 정예 모양(용 그림) 새겨진 첫 전설이고 하니 찍어놓음.



여관주인 상대로 연습하면서 타디우스 소환 실험



등급전 처음 시작할때 화난 닭이었는데 3승(나머지 4승은 일반전) 만에 오염된 노움까지 올라왔다


현질전이다 보니 많이 깨졌다 ㅠㅠ


그래서 오리 40팩을 까기로 결심했다.




첫 전설, 대마법사 안토니다스! 아하할배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화염구' 카드를 주는데 그때마다 아하! 아하! 소리를 해서 그렇다.(...)



두 번째 전설.. 군주 자락서스


내가 흑마를 안 하긴 하지만 갈기에는 아까운 카드라서 킵.



세 번째 전설, 선장 그린스킨


게다가 황금이다! 갈면 1600가루 개꿀 ^^ 



네 번째 전설, 밀림의 왕 무클라


음.....



다섯 번째 전설, 일리단 스톰레이지.. 거기다 황금!


이렇게 40팩 까고나서 5전설 2황전이 뜬 스샷을 돌갤에 올렸더니 알바라면서 비추폭탄을 먹었다


알바 아니야 개x끼들아------!


여튼, 그린스킨-일리단을 갈아서 각각 박사 붐과 티리온 폴드링을 만들었다.


이 얼마나 개이득이니?




손패로 로붐티가 잡힌 모습




낙스라마스 성기사 도전과제 켈투자드 상대하는 모습.


손패에....수액괴물만...4장... 



쓰라리 상대로 등급전



연승했더니 별하나 더주면서 24급에서 23급 2성이 되더라


신기방기 ㅎㅎ



성기사밖에 안 하는데 성기사 퀘스트는 죽어도 안 뜬다.



퀘스트 리셋해도 마찬가지다.



초보가 짜본 파마덱. 밑에는 티리온 폴드링이 있다.


지금은 용문이랑 올빼미 빼고 단검맨이랑 병력소집 한장씩 더 넣었다.




벌목기가 불러온 매너스톰


전함없이 소환된 마나스톰은 2코 최강 하수인 ㅋㅋㅋㅋㅋㅋ



명예롭게 싸우리라.


아무튼간에






도적 잡고




쓰라리 한번 더 잡아서





19급에 있는데 파마재미없어서 다른덱 할까 고민중이다.


'하스스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파가또  (0) 2016.02.03
차원문/벌목기 64게임 결산(잉여짓거리)  (0) 2015.12.28
하스스톤 일반전 -21승-  (0) 2015.12.12
하스스톤 일반전 -20승-  (0) 2015.12.12
하스스톤 일반전 -19승-  (0) 2015.12.12
11월 30일 시작한 하스스톤  (0) 2015.12.11
Posted by Lucidity1986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Since 2012.11.03 lucidity.co.kr
Lucidity1986

카테고리

Yesterday205
Today38
Total850,715

달력

 « |  » 2018.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