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73

용의 영혼(울트락시온) 용의 영혼 입구. 입구는 시간의동굴에 있는데, 스톰윈드에서 가려면 울둠 포탈 타는게 빠르다. 던전 내부에 들어가면 모르초크의 부하들이 있다. 대격변 말기 너프의 흔적인 '위상의 힘' 디버프가 달려 있지만 저건 있으나 없으나 크게 의미는 없다. 왜냐하면 대격변 던전부터는 레벨보정이 들어가서 나는 가려운데 쟤는 쎄게 맞으니까. 하여간 1넴 모르초크의 모습이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체력 90% 시점에서 크초르모라는 분신을 소환해 낸다. 물론 둘다 잡으면 된다. 룩변템은 안 나왔다. 존오즈의 방. 존오즈한테 바로 달려들어도 방 안의 촉수들은 반응하지 않는다. 몹시 편리! 도죽마드 티어 하나 나왔다. 형변 개꿀 ㅎㅎ 아 이걸 까먹었는데, 모르초크 잡고 뒤의 사원으로 들어가서 저 청동용을 타야 존오즈건 요르사지건 잡.. 2018. 4. 27.
모구샨 금고 엘레곤 탈것 트라이 겸 오랜만에 찾아봤다. 모구샨 금고 입구는 쿤라이 봉우리 북동쪽에 있다. 로딩 화면. 들어가면 전승지기 초가 설명충 노릇을 하러 쫓아다닌다. 당연하게도 이 쓸모없는 팬더는 전투에 일절 참여하지 않는다. 앞에 있는 바위기렌들은 비활성화 상태이지만 애드나면 한꺼번에 몰려온다. 단 지금은 플레이어 레벨이 110이라 좀 가까이 가야 온다. 어려움 없이 광역으로 잡을 수 있다. 1넴 바위수호자. 체력 약 3032만 10인에서는 3마리, 25인에서는 4마리가 팝업된다. 아, 현재 난이도는 25인 영웅이다. 렙차가 워낙 나서 택틱이고 뭐고 필요가 없다. ...어? 근데 업적이 떴다. 얘는 여길 온 적이 없는 캐릭터였나 보다 ㅎㅎ;; 판금 두개 나머지는 전부 사슬 천... 갈아버리니까 소용돌이 수정.. 2018. 4. 27.
불뱀 1넴 히드로스 킬 샷.. 군입대 하기 몇 달 전 하루에 12시간 와우하던 시절.. 2018. 4. 27.